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MEDIA

NEWS&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벚꽃축제 메이크업 '라이징스타 101 스킨 미스트+셀럽시크릿 쓰리쿠션'
작성자 라이징스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14 11:05: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추운 겨울을 지나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특히 봄에만 만끽할 수 있는 벚꽃축제는 빠질 수 없는 봄 축제 중 하나다. 생각만으로도 설레는 봄의 하이라이트 벚꽃축제에서 꽃보다 더 화사한 미모를 뽐내고 싶다면 촉촉함과 윤광을 더한 '촉광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자.

 

먼저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에 공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라이징스타 '101 스킨 미스트'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15~20분 정도 얹어두거나 스킨 대용으로 얼굴 전체에 뿌려주어 피부 결을 개선하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어야 한다.

 

라이징스타 101 스킨 미스트에는 피부 유사 성분인 '지질수'가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증발량을 감소시켜 일반 미스트보다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건강까지 지켜줄 수 있다.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뿌려주면 화장이 무너지지 않음과 동시에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탄탄한 기초케어를 마쳤다면 CC쿠션을 사용해 은은한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이때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쓰리쿠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덧바르면 은은하게 윤기가 돌면서 뭉치지 않는 만족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셀럽시크릿 쓰리쿠션에는 세컨스킨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36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일반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자주 나타나는 현상인 건조함이나 눈가 잔주름 끼임 현상 등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사 쿠션과는 달리 펌핑 방식의 제품으로 쿠션 내용물이 공기와 직접 닿지 않아 오랜 시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SPF30/PA++지수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또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으로 하여금 주름 및 미백 개선 효과까지 톡톡히 볼 수 있다.


첨부파일 리스트.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